CSR

2005년 2월 16일 교토의정서가 발효된 가운데, 전세계는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에너지를 절약하고 온실가스를 절감하기 위한 신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정부 발표에 의하면 내년부터 학교나 시, 군, 군 청사 등 대형 공공건물은 물론 아파트를 지을 경우 친환경 건축물로 짓지 않으면 아예 건축허가가 나지 않습니다. 친환경 건축물이란 이산화탄소 발생과 에너지 사용량을 기존보다 줄이는 것으로 현재 정부가 세부 기준을 마련 중입니다. 이에 아파트는 물론 2011년부터 공공건물뿐 아니라 민간 대형 건물로 확대할 방침이라고 국토해양부 관계자는 말했습니다.또한 2015년까지 40%이상 에너지를 절감하는 그린홈 30만 가구와 2018년까지 70%이상 에너지를 절감하는 그린홈을 공급할 계획입니다.

정부는 그린홈 200가구가 공급되면 석유수입은 1383만여 배럴이 감소되고 이산화탄소 배출은 791만톤이 감소될 것으로 전망하며 32만개 이상의 일자리와 관련 고효율 기자재, 친환경 자재 등의 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이처럼 친환경 제품에 대한 대대적인 관심과 노력 그리고 꾸준한 제품의 개발이 필요합니다.

환경보호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핵심 부분입니다. 이 모든 사회적 문제를 통감하고자 ㈜체리루미는 환경친화적인 근무환경과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친환경 제품개발에 힘쓰며, 모든 임직원의 에너지 절약의식을 고취하며, 에너지 효율 향상과 자원절약을 위해 노력하고 친환경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을 넘어 인류의 삶의 질을 높여가겠습니다.

CLI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