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s

친환경 광원으로 각광받고 있는 LED의 2008년 기준 국내 LED 시장 규모는 약 2조 4,485억 원으로, 세계시장 규모 대비 약 10.8% 수준이며, 2015년에는 시장 규모가 약 15조 7천억 원, 세계 시장 점유율이 약 15.3%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정부는 저탄소 녹색성장의 일환으로 '2015년까지 전체 조명의 30%를 LED로 전환해 세계 3대 LED 조명 생산국가가 된다'는 1530 목표를 세워 추진 중입니다.

또한 2012년 이후로 급속하게 확대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으며 자동차, 건축, 도로, 전광판, 실내 및 실외 조명등으로 확장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체리루미는 과거의 부가가치가 낮은 단순조립 수준의 획일적이고 일률적인 제품을 대량생산하기보다는 친환경적이며 우수한 기술력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고부가가치제품을 소량생산과 더불어, 정밀성과 기술성을 요구하며, 대량수요가 발생하는 LED조명에 대해서는 규모의 경제를 바탕으로 한 자동화된 대량생산으로 차별화를 합니다. 또한 조명디자인을 조명기기와 함께 서비스하는 토털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전압이 흐르면 이를 빛으로 전환하는 화합물 반도체를 LED(발광다이오드)라고 하며, ㈜체리루미에서 개발, 생산되는 LED는 녹색 성장, 저탄소를 가능케 하는 방법 중에서도 전기에너지 절감의 대표주자입니다.아노드(anode)와 캐소드(cathode)라는 2개의 단자가 있으며, 아노드에 +, 캐소드에- 의 전압을 가하면, 수 볼트의 전압으로 전류가 흘러 발광합니다. 발광색은 사용되는 재료에 따라서 다르며 자외선 영역에서 가시광선, 적외선 영역까지 발광하는 것을 제조할 수 있습니다. 일리노이대학의 닉 호로니악이 1962년에 최초로 개발하였으며, 오늘날까지 여러 가지 용도로 사용 되었고 향후 형광등이나 전구를 대체할 광원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